티스토리 뷰
힐스테이트 금오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의정부
파격적인 금융조건을 제시하면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모델하우스가 있다.'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계약금 5%와 2024년 11월22일 이후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1차 계약금은 5백만원으로 가능하다.
불황에 집사야 부자된다
때는 늦으리 . 남들 다 집 샀는데 난 왜 못 살까? 바로 망설임 때문이죠. 주춤하니 갑자기 집값이 마구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불황이라 나는 지금 덜컥 아파트 샀다가 떨어지면 어떡하지 머리 싸메고 있는 사이 과감하게 지른 내 친구는 어깨에 뽕 들어가서 다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것이 브랜드의 힘
현대라는 이름이 만든 힘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바로 브랜드의 힘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1위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어느 지역이든 현대건설이 들어간 곳과 아닌 곳은 차이가 확연하게 납니다. 그건 마치 행사무대에 나훈아나 임영웅이 등장하는 것과 비슷한 것입니다 이제 아시겠죠? 이것이 브랜드가 갖는 가치입니다.
이유 있는 인기
주변보다 1억이 싸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출발부터 남달랐다. 인근 타 분양단지보다 1억이 저렴했던 덕에 이미 떡잎부터 달랐던 곳으로 초,품,아 단지에 의정부의 숱한 개발호재들 속에 태생부터 남다른 이 곳은 여기에 계약금 5% 1차계약금 5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걸어 화제가 되고 있다
숨만 쉬어도 개발되는 미래도시 의정부
의정부시가 발표한 ‘2035년 의정부 도시기본계획’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가 위치한 금오지구는 의정부시의 부도심 역할로 광역행정업무 중심지로 육성계획이다.단지 생활권에 미래직업체험 테마파크로 대규모 개발 중인 나리벡시티도 계획되어 있다.
경쟁력에 희소성
소형평수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보기드문 소형평수로 이루어진 아파트로 총407세대 지하 3층~지상 32층, 11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83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을 진행 중이다.